치유 스토리

치유 스토리

1) 환우 간증 영상

2) 치유 회복에 대한 간증

유방암 - 정OO

하늘의 질서와 원칙대로 사는 삶이 있는 곳 그래서 하나님의 임재가 떠나지 않는 곳.. ‘하나님의 집 벧엘’에 온지 7년이 지난 것 같습니다. 하나님은 이곳에서 저를 만나 주셨습니다. 세상 사람들이 인정하는 본질이란 것이 있습니다. 가슴 뛰는 일을 하고 싶어 근성의 노력으로 살아 봤고…

피부병 - 이OO

저는 공직생활과 대학교수 교회일 시민단체와 문학 협회 등에서 간부 일을 하는 등 사회 일에 분주한 나날을 보냈던 사람입니다. 여러개의 학석사 학위, 박사 차관급 고위직 수행 등 나름 성공적인 사회생활을 영위하던 중 피부병을 얻게 되었는데 급기야 발바닥부터 머리 끝까지

직장암 말기 - 김OO

직장암이 항문과 임파선까지 전이되어 3개월 시한부 인생의 선고를 받고 죽음의 질병에서 허우적거리던 때를 생각하면 지금도 악몽에서 깨어난 듯 아찔합니다. 그 사망의 골짜지를 헤매다가 벧엘수양원을 통해 듣게 된 하나님의 말씀은 제게 형언할 수 없는 경험이었습니다…

당뇨병 - 김OO

저의 몸에는 당뇨라는 병이 죄 값으로 천형처럼 몸 깊숙히 박혀 있었습니다. 병원에서 주는 당 약을 계계속 먹었으나 당뇨병은 점점 더 악화되되어 고갈증이 엄습했으며, 먹어도 배부를 줄 모르는 고창증이 찾아왔을 뿐만 아니라 치아가 다 빠져 내려앉았습니다 앉으나 서나 물만 마셔대니…

자궁근종 - 장OO

푸른 하늘과 아름다운 동산산이 바라다 보이는 곳에서 풀벌레의 정겨운 합창을 들으며 이 글을 쓸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하나님의 인도가 없었다면 결코 올 수 없었을 하나님의 집 벧엘수양원! 늦게 인연을 만나 직장을 관두고 결혼 준비를 하며 행복한 나날이었습니다…

간암 - 김OO

체중이 점점 줄며 얼굴 피부가 검게 보일때까지도 대수롭지 낳게 생각하고 일만 열중했습니다. 그러자 이내 곧 양다리가 붓고 소변을 보면 거품이 많이 생겨 병원에 찾아가 당뇨 검진을 받았으나, 별다른 이상이 없었습니다. 4개월 후 받은 종합 검진 결과 간, 위, 신장, 폐에 물까지 찼다고 했습니다…

여러분의 회복 이야기, 소감과 간증을 보내주세요.